홀리데이 인 리조트 푸켓 수린 비치 IHG 가성비 가족형 리조트 아이랑 함께하기 좋은 가성비 호텔 2편 룸컨디션 룸소개
안녕하세요 백두부입니다.
이번 2편에서는 푸켓 수린 비치 홀리데이 인 리조트의 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가족형 리조 트인 만큼 고급스럽거나 코지한 느낌은 떨어지지만 큰 룸과 부대시설, 프로그램 등을 생각해 보면 가성비가 좋은 리조트임은 분명합니다.
푸켓 수린 비치 홀리데이 인 리조트
우리가 묵은 1308호
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.
수영장에서 나올 생각 않는 애를 보니 풀 옆에 바로 붙은 1층이 좋았겠다고 생각했는데 벌레가 많다는 후기가 있어서 남편이 이쪽으로 일부러 예약했다고 합니다.
풀 근처는 내 룸 발코니 비치체어에 누워 맥주를 마시며 노는 애를 관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으로는 너무 룸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고 벌레가 많고 더 습할 것이라는 점
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분리된 룸의 사이즈입니다.
주니어스위트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이틀을 지낼 방이 분리형이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.
소파 겸 엑스트라 베드에서는 또 남편이 쓸쓸히 잠을 청하겠지요.
마스터 베드룸입니다.
큰 침대 사이즈, 그리고 큰 룸 사이즈
아까 리빙룸에서 보셨겠지만 게다가 이 방은 커넥트룸입니다. 다행히 옆방에 아무도 없었지만 다음에 대가족이 여행 온다면 아주 좋을 것 같은 숙소입니다.
창 밖 풍경은 수영장 뷰
어차피 바다가 바로 앞이 아니기 때문에 뷰는 다 이렇습니다.
전반적으로 룸 컨디션도 나쁘지 않았고 청결도도 괜찮았는데 첫날 방이 너무 꿉꿉하고 습한 냄새가 하루종일 나서 다음날부턴 나갈 때 에어컨을 가장 세게 틀어놓고 나가니 조금 뽀송해졌습니다.
그렇지만 역시 리조트형 호텔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는 점. 풀빌라 가고 싶어요.